한국초등테니스연맹 Korea Elementary Tennis Federation         


   제56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2일차가 시작되었다.
 열정적으로 대회에 임하고 있는 시·군 선수단과 자원봉사자들의 모습을 응원하듯, 화창한 주말 날씨가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을 환영하였다.


 대회기간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3040자원봉사자의 활약이 돋보였다.
 '세잎클로버 봉사단'은, 자원봉사단 이름처럼 '행복'한 삶을 살기위한 방법으로, '자원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모인, 중앙초등학교 학부모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으로, 대회기간 동안, 시민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종합안내소를 운영하였다.


 세잎클로버 조선희 회장은 "경기장을 찾은 많은 방문객과 선수단에게 '상주시의 얼굴'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울봉사단'은 개막식 의전안내반과 나머지 기간 동안 테니스, 검도 경기장에서 음료제공 서비스를 실시하였다. 한울봉사단은 상영초등학교 학부모들로 구성된 자원봉사단으로, 지역의 어르신 요양시설을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있다.


 한울봉사단 남미라 회장은 "첫날 의전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부담도 있었지만, 잘 마친 것 같아 더욱 보람된다. 남은 기간에도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3040봉사단은 의전안내반, 홍보전산반, 문화관광반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해피바이러스 봉사단'이다.
 해피바이러스 봉사단은 평소 장애인 이용시설을 찾아 정기적인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특유의 유쾌함을 바탕으로 상주시를 찾은 외부 손님과 기자들에게 '즐거운 상주시'의 모습을 전하는 역할을 수행하였다.


 해피바이러스 봉사단 고연선 회장은 "상주를 찾은 외부 방문객들에게 상주시의 멋진 모습을 전한다는 생각에 하나도 힘들지 않았다, 남은 대회기간동안에도 기쁘게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들 자원봉사자들의 활약으로 상주에서 개최된 제56회 도민체전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경북신문]


제목 없음

Copyright ⓒ since 2002   Korea Elementary Tennis Fede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43가길 14 (양평동3가, 서울선유초등학교)   Fax 050-4083-4339     경기문의 : 010-3893-4339    홈페이지문의 : 010-4304-2963(문자 요망)